서울숲을 가보았다.
벚꽃 구경이 어디가 좋을까 생각하다 간곳이다.



추리닝에 쫄리를 신고 갔다 자연을 느끼려고 ~^^ㅋㅋ

 

들어 가서 광장으로 가니 노래 하는 분수가 보였다.
사람이 많아서~분수만 찍고 싶었는데~ㅠㅠ



분수를 구경하고 자연미술관을 구경하면서 찍은 사진이다.




이 작품명이 L씨라는데 머리만 진짜로 크게 있다.
작품명이 대갈장군이 맞는것 같다~^^ㅋ



도마뱀~~ㅋ



제일 좋은 예술 작품~^^;;ㅋㅋㅋ



시내물이 흐르는것 같이 만들어 놓은 야매웅덩이 깊이 한10Cm정도



구경하다 보니 출출해서...
나들이 나온 가정들이 많아서 돗자리를 깔고 김밥 먹는것 보고 먹고 싶어서 매점을 찾으니
김밥은 없었다~ㅠㅠ
떡볶이가 많이 맵다.



곤충 식물원을 나와서 마지막에 간판이 있어서~ㅋㅋ



식물원 안에서는 별로 볼것이 없었으나 나오니 봄을 볼수 있었다~^^ㅋ



이곳에 간 주목적은 벚꽃을 보기 위해서 였는데...
벚꽃이 다 떨어져서 별로 화려 하지 않다~ㅠㅠ



길을 따라 가니 꽃사슴 먹이 주는 곳이 있었다.
사슴한테 먹이 주는곳에서 찍었다~~



꽃사슴 생태숲 위로 다리가 있어서 위에서 찍은 모습
어떤애는 뿔이 제대로 나 있었다.
다른 애들은 뿔이 다 잘려져 나가 있었는데...녹용으로 팔렸나~ㅋ



친구가 하는말 "몹 사냥 해야 하는데~^^ㅋ"



고기가 무쟈게 많았다. 그래서 천둥오리도 많다.



강건너편 꽃사슴 생태숲 모습



길을 따라 쭉 가니 한강시민 공원이랑 연결이 되어 있었다.
무슨 대교인지는 잘^^;;ㅎ


반대편에 있는것 인데 이것도 무슨 대교 인지는??ㅋ

 

한강 공원의 모습 사람들이 많았다.
열심히 운동 하는 모습들...



위로 나 있는 다리 모습



차도 많았다.
강변북로는 많이 막히네~

 

하늘이 멋있다. 사진찍기에만^^ㅎ
흐린 날씨여서 그런지...

 

 

 

'취미 >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의 여행지  (0) 2022.01.28

+ Recent posts